이사배 뜻 과거 쌩얼

Posted by 이즈더
2018. 1. 17. 19:08 카테고리 없음

메이크업 뷰티 방송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이사배 님이라고 모두들 알고계신가요. 유튜브의 구독자수는 130만명 가량이며 그의 인기는 엄청납니다. 파급력도 굉장하죠.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도 하는데 정말 닮았다고 볼수있어요. 제일먼저 이사배 민낯 생얼 을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은데 제가 유튜브에서 클렌징하는 영상을 봤는데 생얼도 매우 미모가 상당하십니다. 괜히 인기 있는게 아니에요.

위 사진이 세안을 하는 동영상에서 제가 캡쳐한 것인데 정말 굴욕 하나도없는 무결점 피부를 가졌네요. 정말 피부좋으신분들은 5복중 하나라고도 하죠 부럽습니다.

이사배님의 이름에는 뜻이 없답니다. 본명 그대로 방송활동을 하시는거에요. 한자로는 생각(사), 잔(배) 생각을담는 잔 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출처는 나무위키 입니다. 이름을 개명하셨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는 이사배님의 과거에 대해서 입니다. 과거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 팀과 특수분장팀에서 활동했다고합니다. 퇴사후에는 청담동에있는 아끌로에 누오보 강남샵 등에서 실장으로 일한 경험이 있고 아이돌 걸그룹들과도 친분이 있다고 하네요. 15년도에 방송을 처음 시작했고 아프리카에서 시작했다고하는데 현재는 카카오TV에서 활동을 한다고 들었습니다. 유튜브에서는 각종 데일리 메이크업,분장 같은걸로 컨텐츠를 잡고있으며 실력도 상당히 수준급 이라고하네요.